비비안2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비안2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비안2
리뷰2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0
시원하고 아삭한 열무김치에 계란 후라이 하나, 고추장과 참기름만 있으면.맛있는 열무김치 비빔밥이 완성됩니다. 입맛없을때도 새콤 칼칼 아삭해서 맛있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밥상이예요. 준비할 것도 별로없고 단품으로 먹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