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y86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y86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y86
리뷰23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저녁으로 돼지고기목살 김치찌개를 끓여먹었습니다.
재료는 김치 두부 돼지목살 정도 들어갔고 약간의 양파와 대파 다진 마늘정도 들어갔어요.
신김치라서 신맛을 좀 잡으려고 약간의 설탕을 넣어서 적당히 시지만 약간의 단맛이 있는 적당한 국물 완성.
그냥 흰밥에만 먹어도 다른 반찬 필요없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