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쎄라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라쎄라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라쎄라
리뷰295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20
매운탕 소스가 남아 끓인 매운탕
무를 먼저 끓이다가
양파 파 등 채소를 넣고
생선을 넣고 양념장을 넣고 끓이면 끝
양념장은 고추장 간장 된장등에 다진마늘 고춧가루를 넣고 부족한 간은 소금을 넣어주면 된다
물에 빠진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 무 위주로 퍼먹었지만 얼큰하고 괜찮았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