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7905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7905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7905
리뷰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9
울마님과 함께한 맛있는 저녁식사. 반찬도 깔끔하고 추운 날씨에 딱! 좋은 알팅! 추울땐 역시 따뜻힌 음식이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지니5287905
리뷰4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