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0
파김차..파가 제철이라서 마트마다 저렴하게 구입했어요..엄마집에서 가져온 김치 양념을 넣고 버무려주니 신선한 맛이 느껴진다..메실청을 추가하고 깨로 마무리..단이 굵어서 매운맛이 강해서 신랑이 좋아하는 요리로 완성..굿.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