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뉴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갱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갱뉴
리뷰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어제 수산시장에서 회 먹고 매운탕 거리 받아서 매운탕 해먹었어요 생각버다 깊은 맛이나고 생선 한마리 다 먹은 기분이라 기분도 좋아요 ㅎㅎ 전자레인지로 계란 찜도하고 점점 노력해서 요리고수가 되려구여 비빔밥 나물재료가 먾이 남아서 비빔밥도 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