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우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우우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우우
리뷰5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1
점심메뉴 라면사리삶아 종가집김치 묵은지로 간장비빔국수만들었어요 라면사리를 꼬들꼬들한식감으로 삶아서 얼음물에헹구어서 묵은지썰어 설탕 양조간장 마늘 김가루 깨소금 달래 썰어서 무쳐보았어요 나쁘지않았어요 라면꼬들거리고 무은지악아삭 김의고소함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