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하코야 롱 돈까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하코야 롱 돈까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1
돈까스는 속 고기가 중요한데, 이 제품은 정말 부드러워요. 고기 결이 질기거나 근육 부위가 씹히는 느낌이 전혀 없어서 아이 먹이기에도 부담이 없어요. 전체적으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라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그리고 돈까스가 길어서 한입 크기로 먹기 좋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90kcal
하코야롱 돈까스
4.7(리뷰 17개)
·식단기록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