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1
오늘 점심에 친구와 함께 먹은 멸치칼제비는 진하게 우려낸 멸치 육수의 깊은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데, 비린내 없이 깔끔해서 국물까지 남김없이 마시게 되더라고요. 쫄깃한 칼국수 면발과 부드럽고 찰진 수제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씹는 재미도 일품이었고, 겉절이 김치를 곁들여 먹으니 금상첨화였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