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1
매운탕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맛이 특징인 대표적인 한국 음식입니다.
생선의 깊은 감칠맛과 각종 채소의 시원함이 잘 어우러집니다.
고춧가루와 양념이 더해져 개운하면서도 매콤한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밥과 함께 드시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히 든든한 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