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농심 짜파게티 범벅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짜파게티범벅은 물을 버리지 않고 면과 스프를 함께 끊여 소스가 더 걸쭉하게 먹는 것입니다.
걸쭉한 소스와 함께 먹으니 더 부드럽고 먹기도 좋네요.
짜파게티에 들어간 고기는 콩고기인데 맛이있었어요.
김치와 함께 먹으니 맛이 더 좋네요.
역시 면요리는 김치가 있어야해요.
짜파게티범벅 맛있게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315kcal
농심짜파게티 범벅
4.9(리뷰 10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