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1
식빵으로 마늘빵 만들어서 먹었어요.
식빵에 버터를 바르고 다진마늘과 설탐.파슬리를 올려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웠어요.
구워서 바로 먹으니 따뜻하고 바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바삭하고 고소하며 향긋한 마늘향이 입맛을 자극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