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동이님의 해물순두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후동이님의 해물순두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후동이
리뷰2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1
점시여 해물순두부를 먹었습니다. 병원 식당인데 맛은 별로였지만 깔끔한 모양새입니다. 사남이 엄청많아서 한참을 대기했습니다. 점심시간이라서 그렇겠지만요. 그런데 떡갈비가 붙어나왔습니다. 떡갈비와 순부부 조합이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궁합이 그런대로 좋았습니다.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302kcal
해물순두부
4.8(리뷰 93개)
·식단기록5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