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1
알이랑 동태가 가득 들어있던 동태탕입니다. 동태가 도톰하고 통통했습니다. 국물은 칼칼하고 얼큰해서 중독적입니디. 알도 싱싱하고 실해서 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알탕 너무 좋아하는데 여기는 감칠맛이 좋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