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4.21
타코야끼 주문해서 간식으로 먹었습니다.
가다랑어포가 넉넉하게 뿌려져있어서 좋았고요 매운맛으로 주문했는데 청양고추맛이라 고추가 슬라이스되어 푸짐하게 뿌려져있었어요. 달고짜고고소한 타코야끼라서 그런지 청양고추와도 은근히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