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21
무가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이 너무 질기지도 않고 적당히 단단해서 씹는 맛이 살아 있는 느낌이에요.
양념은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한 맛이라 밥이랑 같이 먹기 좋았고 처음에는 덜 익은 상태로 먹었는데 깔끔한 맛이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익어가니까 또 다른 깊은 맛이 나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