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니야82님의 알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써니야82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써니야82
리뷰10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21
톡 터지는 알의 식감이 매력적이라 씹으면 고소하면서도 진한 바다 향이 퍼지고, 곤이의 부드럽고 크리미한 식감이 국물과 어우러져 깊은 감칠맛을 더합니다. 무와 채소에서 우러난 시원함, 고춧가루 양념의 칼칼함이 만나 속이 확 풀리는 개운한 매운맛이 느껴져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