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1364님의 아귀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1364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1364
리뷰49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21
결이 살아있으면서도 매우 부드럽고 담백합니다. 비린내가 거의 없어 마치 잘 조리된 닭가슴살과 대구 살의 중간 지점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콜라겐이 풍부해 굉장히 쫀득하고 찰진 식감을 자랑합니다. 입안에서 착 감기는 젤리 같은 텍스트가 일품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