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769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769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769
리뷰1396
조회수 103 작성일자 26.04.22
감태김 너무 좋아해요. 다른 것보다 더 바삭해요. 그리고 덜 짜요. 덜짜면서 바삭해서 계속 끌리는 맛이 있어요. 김은 밥이랑 먹었을 때 특히 맛있어서 이런 김은 밥이랑 싸먹어요. 김은 또 단백질도 풍부해서 단백질까지 보충가능해요. 튼튼!
#일반식 #점심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