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키199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키199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키199
리뷰5710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쫄깃한 식감이 예술인 목살 구이 먹었습니다. 감칠맛나는 특제 소스가발라져 있어서 직화구이로 먹으니 불맛이 더해져서 더욱 맛이 좋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이기도 하지요. 상추랑 깻잎에 마늘이랑 파무침 같이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