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103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1036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1036
리뷰18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2
계란후라이입니다. 집에 반찬 없을 때 먹기 제일 간편하고 맛있지요. 동네 슈퍼에서 30을 특가 세일시 6천원에 구매할 수 있어서 특히 자주 먹고 있습니다. 요즘엔 워낙 계란이 비싸서 한끼에 인당 1개로 제한 중입니다. 물가가 빨리 내려가서 장보기 편해지면 좋겠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