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희아빠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재희아빠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재희아빠
리뷰16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제주 흑돼지입니다.
아이들이 삼겹살보다 목살좋아해서 세트로 시켰습니다.
현지에서 먹으니 서울에서 먹는것과는 비교불가로 맛이 있었습니다.
서비스로 나온 타이거새우도 살이 꽉차서 맛있었고 고사리와파김치도 구워먹으니 흑돼지와 궁합이 잘맞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