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이이호님의 염통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이이호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이이호
리뷰496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2
제가 제일 좋아하는 특수부위 염통이에요
소고기처럼 쫀득쫀득하고 특히 비린내가 없어서 여기 염통은 너무 맛있게 먹고 있어요
쫀득쫀득하고 고소한 향이 퍼지는 게 너무 맛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을 찍어 먹어도 너무 맛있는 염통이에요.
#다이어트식 #점심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