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현플로라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종현플로라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현플로라
리뷰1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4.22
민물새우가 들어가 있어서 시원하고 맛있어요
바다 매운탕이 아닌 민물 매운탕 느낌 다음에 강화도 놀러가면 또 가볼가 해요 강아지 동반 이라 너무 좋았네요 강아지같이 다니면 식사 하기 쉽지가 않은데 편이도 바주시고 감사했어요 다음에도 맛있게 부탁드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