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불고기 양념으로 만든 아귀찜이에요.
일반 아귀찜이랑 양념이 다른데 중화풍의 소스였는데 엄청 맛있었어요. 직화로 볶아서 불향이 나서 감칠맛이 풍무하고 맛있어요. 매콤달콤 짭조롬한 양념이 감칠맛이나서 좋았어요. 중독성있는 맛이라 또 생각나네뇨.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