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mo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immo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immo
리뷰162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2
엄마가 파간장 만들어 주셔서 점심으로 잔치국수을 먹었네요
멸치육수내서 애호박.양파 넣고 끓으면 달걀 넣고 참기름.김가루 넣고 마무리해요
전구지 삶고 국간장.깨 갈고 참기름넣고 나물도넣고
국수도 따로 삶아 그릇에 담아서 파김치와 함께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