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22
요즘 시장에 물가자미가 많이 나와있지만 냉장고 정리하고 싱싱한 가자미 사다가 가자미 미역국 끓여 먹어야겠어요.
마른 가자미에 겨울 무를 큼직하게 썰어 넣고 자박하게 조림으로 만들면 쫄깃쫄깃하고 담백한 살을 밥 위에 올려먹으면 이게 뭐라고 엄청 맛있거든요.
조림 국물이 또한 예술이라 밥에 비벼 먹다 보면 자연스럽게 설거지까지 돼버린다죠.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