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45264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45264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45264
리뷰19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2
웬만한 김치는 다 좋아하지만 그중에서도 파김치를 참 좋아하는데요,요즘 파 가 엄청 싸길래 두 단 정도 사와서 한꺼번에 많이 담갔어요. 얼마나 맛 있던지 아삭아삭하고 익지 않아도 맛있고 익어도 맛있고 파는 정말 사용할 데가 무궁무진한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