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이듬뿍듬뿍님의 잔치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운이듬뿍듬뿍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운이듬뿍듬뿍
리뷰302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22
저녁 메뉴로 직접 만든 잔치 국수입니다.
소면을 삶고, 육수를 끓이는 동안 버섯, 양파, 애호박, 당근을 길쭉하게 썰어줍니다. 썰어준 야채들을 기름에 볶아줍니다. 양념장은 잘게 썬 파(흰부분),다진마늘,고춧가루,간장,올리고당,후추를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준비된 모든 재료들을 그릇에 소분해서 먹으면 됩니다. 담백한 육수와 야채들이 짭쪼름한 양념장과 잘 어울립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