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8120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8120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8120
리뷰328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3
평일저녁 쌀쌀한 날씨에 남편이랑 매운탕을
먹었어요. 우럭.광어가 들어가 있고 홍합
무 콩나물 고추 파 이렇게 넣었어요
오래 끓이니까 국물이 진해지고 깊은맛이
나는거 같아요. 고추를 넣어서 매콤한 맛이
나서 얼큰했어요. 밥을 말아서 먹으니
속이 든든하니 이런날씨에 최고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