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orii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korii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korii
리뷰910
조회수 25 작성일자 25.11.20
가을에 먹은 꽃게라 살이 많았다. 숫게는 살이 많고 암게는 알이 차서 좋다. 살은 달콤하고 내장과 알은 고소하고 깊은 맛이 난다.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kkorii
리뷰910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