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3591257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3591257님의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3591257
리뷰83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3
갈증이 심할 때 이만한 음료가 없는 것 같아요.물보다 흡수가 빨라서 그런지 운동 후나 땀을 많이 흘린 날 마시면 즉각적으로 수분이 충전되는 기분입니다.깔끔하고 은은한 단맛 덕분에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산뜻해서 정말 좋아요. 괜찮은 음료였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00ml)
50kcal
동아오츠카포카리스웨트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