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Mom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청양Mom님의 다도락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청양Mom
리뷰39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3
계란,오이,토마토샐러드!!!
날마다 먹는 계란이 지겨워서 찾아보다가 발견한 레시피~ 완전 맛나서 강추!!!
계란3 오이1 방을토마토20
소스는 간장1 간마늘1 소금약간 올리브유2 식초1 땅콩가루 한줌 땅콩가루가 킥!!! 고소하고 오도독 맛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300g)
251kcal
다도락계란샐러드
4.9(리뷰 49개)
·식단기록5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