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삼히님의 돌솥비빔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삼히님의 돌솥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삼히
리뷰4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3
신선한 나물과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 돌솥 안에서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제육나물돌솥비빔밥입니다. 지글거리는 소리와 함께 비벼 먹는 재미가 있고, 아삭한 채소의 식감이 일품이네요.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는 건강하고 풍성한 맛입니다. 속까지 뜨끈하게 채워주는 든든함에 기분 좋게 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72kcal
돌솥비빔밥
4.8(리뷰 274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