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님의 강된장볶음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플린님의 강된장볶음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플린
리뷰1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24
봄이 되니 맛있는 나물이 많이 나와서 좋아요. 그래서 향긋한 냉이 비빔밥을 먹었어요. 냉이를 먹을 일이 잘 없는데 강된장이랑 같이 비빔밥으로 먹으니 맛있네요. 건강한데 맛도 있어서 자주 먹을 것 같아요. 강된장이 간이 세서 김에 싸 먹우니 잘 어울리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50kcal
강된장볶음비빔밥
5.0(리뷰 4개)
·식단기록12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