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종가집 묵은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4.24
뮥은지 김치입니다 어머님이 담궈주셨습니다 그래서 이후 제가 김치냉장고에 두고 잘 해서 먹고있습니다 노뮤 맛잇습니다 특히 미역국이랑 오뎅국이랄 먹을깨 가장 맛잇습니다 그때는 한포기 다 먿는거 같은 느낌적인 누낌이 듭니다 아주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종가집묵은지
4.9(리뷰 108개)
·식단기록1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