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0 작성일자 25.11.20
매운탕 입니다 회 먹고 나면 매운탕 나오는 곳인데 이집은매운탕이 맛잇어서회를 주문 하는거 같아요
비린내 없이 안에 생선도 있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