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면사랑 남해멸치칼제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4.24
남해멸치칼제비 먹어보앗어여. 가격대도 맘에 드는데 국물도 감칠맛이 우수하고 특히 면발이 탱탱한게 정밀 만족스럽더라구여. 직접 육수를 멸치와 다시마 등 조미료없이 우려낸거라 국물이 맛이 우수하고 속도 편해지더라구여. 만족스러워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500kcal
면사랑남해멸치칼제비
4.8(리뷰 45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