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ginger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hkginger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kginger
리뷰589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4
가족들이 좋아하는 파 김치를 구매했어요. 파를 사서 직접 담그면 저렴하고 오래 먹을 수 있지만 작은 파 하나 하나 다듬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싫어 몆번 해 보다 가끔씩 구매를 하고 있어요. 익은 파 김치는 맛과 식감이 아주 좋아요. 아삭하고 새콤하고 달콤한 끝 맛이 매력이라 누구나 좋아하나 봐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