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1112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1112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1112
리뷰694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20
내가 제일 좋아하는 총각김치예요
김치종류는 다 종가집 홈페이지에서 구매해요
무도 아삭거리고 맛있어요
무청도 적당하고 일단 간이 심심하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341112
리뷰694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