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을사람A님의 잔치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을사람A님의 잔치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을사람A
리뷰17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4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뜨끈한 멸치 육수 한 모금에 온몸의 긴장이 탁 풀리는 기분이에요.
인위적이지 않은 깊고 담백한 국물 맛이 쫄깃하게 잘 삶아진 소면 사이사이에 잘 배어 있어서 정말 일품으로 느꼈으며 그 위에 올라간 애호박, 달걀지단 등이 식욕을 돋워줬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447kcal
잔치국수
4.8(리뷰 553개)
·식단기록5.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