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1.20
부대찌개 스몰 버젼이예요보기에는 이래도 진짜 맛있엇어요콩나물과 소세지 만으로도 맛을 낼수 있구나 싶었어요 밥이랑 먹으면 한끼 해결 합니더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