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동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동이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동이
리뷰19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포장부터에서 안주로 시킨 계란후라이이다. 그런데 식단에는 계란 후라이 한개만 표시 할 수 있어서 일단 선택하고 작성한다 역시 안주의 기본은 계란후라이 기본 안주로 주는 것도 많지만 없다. 면 여러장을 붙여 주는 것으로 안주로 시켜도 괜찮은 것 같다.
#일반식 #저녁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