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뚜기 고추김말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4.25
오늘은 튀김을 잔뜩 사 가지고 집에서 파티를 했습니다. 골고루 사 와서 정말 많더라구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김말이가 제일 레전드입니다. 보통 튀김 사면 냉동 김말이 많이 쓰시던데 여긴 누가 봐도 수제 김말이었습니다. 김말이가 진짜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75kcal
오뚜기고추김말이
4.8(리뷰 13개)
·식단기록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