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ndex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Hindex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Hindex
리뷰864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25
겉이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고소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가장자리의 노릇한 부분이 특히 식감을 살려줘서 씹는 재미가 있었어요. 노른자는 완전히 퍼지지 않고 적당히 익어서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흰자는 쫀득하게 잘 익어서 전체적으로 담백해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