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a8f님의 계란후라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ㅇㅇa8f님의 계란후라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ㅇㅇa8f
리뷰1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25
친한 언니가 닭을 키우는데요 어느날 오라고 하드니 알을 15개쯤 주셨어요 크기는 작은데 껍데기샙은 푸르딩딩 한것이 구워먹기는 아까워서 후라이로 해 먹었네요 노른자는 안 ㅇㄱ히고 뜨거운데 한입에 후라이하나 꿀떡 완전 꼬숩고 맛나요 짱이에요
#일반식 #아침

1개 대형(46g)
89kcal
계란후라이
4.8(리뷰 747개)
·식단기록17.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