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랑콤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콤
리뷰19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25
파김치를 직접 담아 봤습니다. 뿌리 쪽을 액젓에 담그고 30분 정도 뿌리와 잎이 골고루 액젓에 담궈지게 합니다. 그리고 찹쌀을 아주 조금만 압력솥에 했습니다. 양파 배 고춧가루 넣고 믹서기에 갈고 잘 액젓에 담궈진 파을 이제 쏙쏙 문질러 주었습니다. 온 식구가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