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
야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닭볶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25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25
닭볶음탕은 매콤달콤한 양념이 깊게 배어 감칠맛이 풍부하고 정말 밥도둑 같은 메뉴였어요. 닭고기는 부드럽고 촉촉해 먹기 좋았고 감자와 채소가 양념을 머금어 함께 먹는 맛이 좋았습니다. 국물이 자작해서 밥 비벼 먹기 좋았고 떡이나 당면까지 곁들여 먹으니 더 든든했어요. 양도 넉넉하고 포장 상태도 깔끔해 만족스러웠으며 얼큰한 맛이 입맛을 제대로 돋워줬습니다. 한 끼 식사로 만족도가 높고 자꾸 생각나는 맛이라 재구매 의사 충분한 메뉴예요.
#혈당관리식 #야식

1인분(150g)
230kcal
닭볶음탕
4.8(리뷰 584개)
·식단기록4.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