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직이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감직이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감직이
리뷰325
조회수 52 작성일자 26.04.25
오늘은 파주에 있는 임가네 한우 마을을가서 갈비살을 시켜 먹었다 잘 구워진 갈살은 엄청 맛있었다 적당히 구워진 갈비살을 매운 청량 고추와 양파 절임을 상추에 싸서 먹으니 느끼한 맛도 없으며 고소한 갈비살이 입에 짝짝 달라붇내요 맛이 짱입니다 기가막히게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