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딱구두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딱구두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딱구두
리뷰41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25
오늘은 운동도 열심히 했으니 식구들과 소갈비살 파티 ~^^
운동후 먹는 밥맛을 꿀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부채살 등심 요런거보다는 씹는 식감이 좋은 갈비살을 좋아해요
적당히 기름지고 씹으면 씹을수록 쫀득함도 있어서 제대로 잘 먹었읍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